일반적인 원인:
레지스트리 파일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Microsoft 웹 사이트에 있는 Online Crash Analysis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Microsoft에 오류 보고서를 보내고 Microsoft Passport 정보를 사용하여 보고된 오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Online Crash Analysis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는 시스템에서 운영 체제 구성 요소 및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커널 및 사용자 모드 오류를 모니터링합니다. 커널 모드 보고를 통해 중지 오류의 원인이 된 문제나 조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프로그램 오류 보고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2.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시작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 CD부팅을 통해서, Windows 복구모드 설치를 해 볼 필요도 있습니다.^^
3. ASR(시스템 자동 복구) 백업이 있는 경우 이 복구 옵션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자동 복구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 장애를 대비해서, 평소에 ASR 백업을 해놓은 경우에 가능한 옵션입니다.^^
27-TechNetB_masthead_ltr.gi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