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원인: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무한 루프 상태입니다. 대개 비디오 하드웨어나 디스플레이 드라이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Microsoft 웹 사이트에 있는 Online Crash Analysis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Microsoft에 오류 보고서를 보내고 Microsoft Passport 정보를 사용하여 보고된 오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Online Crash Analysis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는 시스템에서 운영 체제 구성 요소 및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커널 및 사용자 모드 오류를 모니터링합니다. 커널 모드 보고를 통해 중지 오류의 원인이 된 문제나 조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프로그램 오류 보고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2. 중지 메시지에서 확인된 드라이버나 새로 설치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게 설정합니다.
3.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이나 안전 모드에서 시작한 다음, 새로 추가한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를 제거하거나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전 모드에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4. 지원 리소스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사용 중인 하드웨어가 Windows Server 2003 제품군인지 확인합니다.
27-TechNetB_masthead_ltr.gif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