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0/28

오류: 0x0000007B 설명: INACCESSIBLE_BOOT_DEVICE

일반적인 원인:

시작 장치나 파일 시스템 등의 I/O 시스템을 초기화하는 동안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해결 방법:

1. 컴퓨터에서 바이러스를 검사합니다. 이 중지 메시지는 부팅 섹터에 바이러스가 있을 때 자주 표시됩니다.
 
2. 하드 디스크를 수리하거나 복구합니다. 하드 디스크를 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복구 개요 및 복구 콘솔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3. 새로 추가한 하드 디스크나 컨트롤러를 제거합니다.
 
4. SCSI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어댑터 공급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구하고 동기화 협상을 사용할 수 없게 설정한 후 종료를 확인하고 장치의 SCSI ID를 확인합니다.

--> SCSI 컨트롤러 장비의 경우, 동일하지 않는 다른 SCSI 컨트롤러 장비에 붙여서 부팅하는 경우 주로 발생하며, SCSI 컨트롤러 드라이버가 기존 디스크에 설치된 Windows 에 내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
 
5. IDE(Integrated Device Electronics) 장치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기본 채널로 온보드 IDE 포트를 정의하십시오. IDE 장치의 마스터/종속 설정을 확인합니다. 하드 디스크를 제외한 모든 IDE 장치를 제거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드웨어 제조업체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6. chkdsk를 실행하여 하드 디스크 손상 여부를 확인합니다. chkdsk를 실행할 수 없으면 Windows Server 2003 제품군의 제품이 실행되는 다른 컴퓨터로 하드 디스크를 옮기고 chkdsk 명령을 실행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chkdsk를 참조하십시오. 복구 콘솔에서 chkdsk를 사용할 때는 제한된 옵션 집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시작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27-TechNetB_masthead_ltr.gif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