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원인:
너무 높은 IRQL(프로세스 내부 요청 수준)에서 페이징 가능한 메모리를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대개 잘못된 주소를 사용하는 드라이버가 원인입니다. 높은 IRQL에서 페이징 가능한 메모리에 대한 커널 모드 드라이버의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Microsoft 웹 사이트에 있는 Online Crash Analysis 도구를 사용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Microsoft에 오류 보고서를 보내고 Microsoft Passport 정보를 사용하여 보고된 오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Online Crash Analysis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오류 보고 서비스는 시스템에서 운영 체제 구성 요소 및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된 커널 및 사용자 모드 오류를 모니터링합니다. 커널 모드 보고를 통해 중지 오류의 원인이 된 문제나 조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시스템 및 프로그램 오류 보고 개요를 참조하십시오.
2. 컴퓨터에 있는 서명되지 않은 드라이버와 호환되지 않는 시스템 파일을 식별하는 파일 서명 확인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Windows Server 2003 제품군과 함께 제공되는 시스템 파일 및 장치 드라이버 파일에는 Microsoft 디지털 서명이 있습니다. 이 서명은 파일이 변경되지 않은 원본 시스템 파일인지 및 Windows와 함께 사용하도록 Microsoft에서 승인했는지를 나타냅니다. 자세한 내용은 Using File Signature Verification을 참조하십시오.
3. 장치 관리자를 사용하여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로 롤백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로 롤백을 참조하십시오.
4. 중지 메시지에서 확인된 드라이버나 새로 설치한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게 설정합니다.
5.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이나 안전 모드에서 시작한 다음, 새로 추가한 프로그램이나 드라이버를 제거하거나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합니다. 안전 모드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전 모드에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지막으로 성공한 구성으로 컴퓨터 시작을 참조하십시오.
6. 지원 리소스의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사용 중인 하드웨어가 Windows Server 2003 제품군인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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